타로묘묘의 타로강의 사이트 - 나다운클래스

타로 실전 과제

타로 리딩 연습 #3

조회 : 990
등록일 : 2023-11-03 00:00
작성자 : 나다운클래스
내담자가 직접 대화하는 상황이 아니다보니 내담자의 주파수를 받은 것이 아니고
여러분이 아닌 제가 임의로 뽑은 카드이다보니 당연히 정답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직관에 의지해서 편하게 카드 해석을 해보세요!

이번 질문은 원카드 리딩입니다
무엇보다 원카드 리딩을 많이 하시길 바랄게요

[질문]

"직장에서 저에게만 유독 친절한 사람이 있어요. 그 사람은 저에게 호감이 있는걸까요? 그 사람의 속마음이 궁금해요"

원카드 리딩: 상대방 속마음

전체 17

  • 2025-02-07 15:11

    알쏭달쏭하게 행동하는 직장 동료분 때문에 조금은 혼란스러우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상대방 분께서 내담자님께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카드 1장을 뽑아보겠습니다.



    소드 7번 카드가 나왔네요. 이 카드의 인물을 봐주시면 날카로운 칼을 손잡이도 아닌 칼날 부분을 쥐고 조심스럽게 도망가고 있습니다. 위험한 상황임에도 남은 칼에게서 눈을 떼질 못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상대방 분은 칼을 훔쳐가는 카드의 인물처럼 내담자님께 무언가 바라는 게 있어 의도적으로 접근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정말로 좋아하는 마음이 있다고 하면 내담자님과 마음을 나누고 싶어하는 모습이 보일텐데, 이 분은 그보다는 실리를 추구하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내담자님께서 이 상대방 분이 스스로에게만 특별히 잘해주고 있다고 충분히 체감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상대방이 직장에서 계속 얼굴을 맞대고 지내야 하는 분이라면 이 분의 속내를 알게 되었어도 섣불리 끊어내지는 못할 것 같아요. 이 분이 내담자님께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면서 그것을 빼앗기지 않도록 적정한 거리를 유지하시는 태도가 필요할 것 같네요. 특히 상대방 분과 알고 지낸지 얼마 안 되셨거나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아직 파악이 안 된 상태라면, 나의 진심을 내비치기보단 이 분의 행동을 주의 깊게 보며 경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가끔 자신의 목적을 위해 호의를 비치는 분들이 계세요. 나에게 잘 해주는 사람을 마다하거나 싫어할 필요는 없죠. 그러나 그러한 태도를 취하는 사람에게는 내 것을 지키는 단호함을 보여주시는 것도 도움이 된답니다. 서로의 마음이 커져서 더 깊은 관계가 되기 전에 상대방분의 숨겨진 마음을 알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담자분께 자신의 이익이 아닌 진심을 보여주는 더 좋은 사람이 찾아오길 저도 바라봅니다:)


  • 2025-03-07 16:57

    그분의 속마음을 보았는데요.
    말씀하신대로 확실히 호감이 있으신 것 같아요.

    근데 아직 '사귀자.'와 같이 고백단계라기 보다는 여기서 조금 더 관계가 더 깊어진다면 썸 단계까지 갈 수 있다고 보여져요. 행동이 조심스러운 만큼 호감은 있어도 관계가 진행되는 속도는 느릴 수 있어요.

    지금은 호시탐탐 질문자님의 말투나 행동 같은 사소한 것들을 관찰하며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 다른 사람들에게 하는 것과는 다른, 남다른 친절을 보일 수도 있어요.

    만약 이 분과 잘 되시고 싶으시다면 현재 슬쩍 슬쩍 간보기식으로 친절을 베풀며 질문자님의 반응을 확인하며 다가가고 있으니 확! 먼저 다가가서 좀 간보는 사람을 놀라게 해줘도 좋겠어요!


  • 2024-05-05 14:46

    세븐 소드는 사기, 속임수 등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림에 나온 것처럼 남의 칼을 몰래 훔치며 조심스레 움직이지요 상대방은 내담자님의 어떤 것을 얻고자 일부러 접근했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내담자님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ㅎㅎ


  • 2024-05-07 00:45

    그 분의 친절한 태도가 고맙고 반가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의문이 드실수 있을 것 같아요.
    카드에서는 위험하게 칼날을 잡고 누군가의 시선을 의식하는 듯 까치발을 한 채 도주하는 남자가 나온 세븐소드가 나왔네요.
    홀로 은밀하게 계획을 세운 듯한 인상이 두드러져 보이는데요.
    그 분의 성향이 마치 외톨이 늑대같다고 묘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 일을 혼자서 처리하는게 효율적이고 편하다고 생각하는 타입일 수 있는데 그런 태도가 조직에서는 긍정적인 반응과 성과로 돌아오지 못할 가능성이 크죠.
    숨겨진 의도가 진실되고 당당하지는 않다는 의미가 더 크게 읽혀집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접근할 수 있으니 이성적인 태도로 경계하고 관찰하시는게 안전할 것 같아요.
    내담자분의 업무와 관련된 부분에서 그분이 이익을 취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거나 ,
    평소 내담자분께서 친절하고 긍정적인 태도로 그분을 편견없이 대하셨다면
    사소한 부분들까지 조금 더 신경쓰셔서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태도로 거리를 두고 살펴보라는 신호라 보여집니다.
    평소 그분의 태도가 업무적으로 책임을 회피하는 일이 있었다거나 , 직원들 사이에서 사교적이지 않고 이기적인 선택을 하는 편이라면
    내담자분께만 유독 친절을 베푼다는 것이 긍정적이고 순수한 호감이라고 확신하기 어려우니 시간을 두고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4-05-22 19:20

    7번칼카드의 남자는 5개의 검을 들고 움직이는 모습 입니다, 다치기 쉬운 칼 끝을 잡고 있지만 눈까지 감은 상태에서 얼굴과 몸의 방향도 일치 하지 않네요
    행동과 마음이 일치 해 보이지도 않으며 어떤 상황이든 영리하게 파악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얻어내는 사람으로도 보입니다
    직장에서 내가 공들인 일로 이 사람이 주목을 받을 수도 있고 ,성과에 대한 이익만 챙긴 다거나 이 분의 경솔한 언행으로 마음이 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석연치 않는 느낌이 들거나 마음에 걸리시는 것이 있다면 경계심을 높여 움직임을 지켜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2024-05-23 10:58

    직장내 내담자님께 유독 호감을 표현하는 상대방 마음이 궁금하시군요..

    7번 칼카드가 나왔네요 칼날에 손이 베이는지도 모른채 급박합니다.
    뒤에 두고온 칼에 정신이 팔려있고 야릇하게 웃으며 전쟁막사에서 살금살금 도망치듯이 보이구요, 동이트는 새볔에 일찍 빠져 나가는걸보니 좋은 의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이렇게 볼때 상대방은 좋은 생각, 마음을 가지고 관심을 보이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욕심도 많아보이구요 이미 다른 연인이 있을수도 있겠습니다.

    내입장에서는 미련이 생길수도 있겠지만 상대방에 대해서 충분히 파악하며 조심스럽게 다가가는게 현명한 판단인거 같습니다.


  • 2024-05-29 15:13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상대방 분은 크게 이성적인 호감이 없는 것으로 보여요. 어쩌면 상대방 분은 자신이 어떻게 하면 내담자님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지 잘 알고 계신 분으로 보여져요. 혹시 내담자님의 직무 특성 상, 상대방 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위치에 계실까요? 인사 고과라던지, 연봉협상과 같은 중요한 일을 담당하고 계실까요? 상대방 분은 현재 내담자님께 원하는 것이 있는 것으로도 볼 수 있어요.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고 그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서라면 누구에게든 접근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보여지니 주의하라고 카드가 말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다만, 카드 속 인물이 5개의 칼 중, 3개만 들고 있고 나머지 2개는 꼼꼼하게 챙기지 못한 모습이 보이시죠? 아마도 상대방 분은 완벽하게 남을 속일 수 있을만큼 똑똑한 사람은 아닌 걸로 보여져요. 분명 머지않아 그 분의 진짜 속내를 들키는 순간이 올 것 같으니, 일단 내담자님께서는 마음 주지 마시고 흘러가는 상황을 지켜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주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시며 상대방 분에 대한 정보를 모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2024-06-10 17:59

    안녕하세요. 7번칼카드가 나왔는데요
    상대방분은 5개의 검을지니고 있으면서 나머지두칼을 가지고가지못해 아쉬움이나와보이고 미묘한 웃음을 보이고 있죠? 무언가 말못할 비밀을 지닌 상대가 아닐까 걱정이됩니다. 내담자분께서 매력적이고 똑러지진 분이라 호감을가지고 미련의 마음이 들순 있으나,
    그렇다면. 현재 연인이 잊진않는지 걱정이되는데요
    이기적인 행동이 있진 않을지 잘지켜 보셨으면 좋겠어요.
    무언가 중요한것을 잃을수도 있으니, 상대가 내자료나 내것을 빼앗아 가지않는지도 잘돌아보셨음 좋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좋은인연 만나시길 기원드립니다


  • 2024-07-18 18:28

    상대방은 내담자님에게 숨기고 있는 것이 있어보입니다. 호감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다른 사람도 이 친절함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고요, 혹은 숨기는 다른 이성이 있을 수도 있어보입니다. 내담자님에게 잘해줌으로 인해서 무언가를 얻으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만족일 수도 있고요, 실제로 물질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이 호감이 있다고 보기에 어려운 부분은 카드에서 뒤에 남아있는 칼을 보고 있는 모습 때문입니다. 당당하지 못한 태도와 가지지 못한 아쉬운 것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내담자님을 온전히 바라보지 못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내담자님을 아쉬운 상대로 보고 있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어떤 것을 숨기고 있는 것인지는 정확히 알아내기 어렵지만 마냥 좋은 호감으로 내담자님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은 아니니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 2024-08-03 15:08

    안녕하세요! 내담자님
    상대방의 속마음이 어떤 마음인지 카드로 뽑아보겠습니다:)
    상대방 속마음을 카드를 뽑아 보니 소드 7번 카드가 나온것으로 보아
    카드에 보여지는 인물의 이미지처럼 표정이 굉장히 음흉하고
    칼자루들을 몰래 가져가면서도 남은 칼들까지도 탐내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 만큼
    그 상대방분께서 내담자님을 대하는 그 호감이 정말 순수한 마음의 호감이라기 보다는
    내담자님께 무언가 이익을 얻어내고 싶거나 무언가 목적을 가지고 접근하는 것이 아닐지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분에게 너무 많은 속얘기 또는 정보를 공유한다거나 하지 마시고
    조심스럽게 적당한 거리를 두는 사이로 지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보입니다


  • 2024-08-10 22:01

    상대방은 내담자님께 털어놓지 않는 비밀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내담자님께 필요한 정보가 있다거나 이득을 취할 무언가가 있어서 목적성으로 친근한 모습을 보일 수 있어 보여요. 진심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기 전 까지는 다소 시간을 가지고 거리를 유지하며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 2024-10-28 10:36

    안녕하세요 내담자님,
    5개의 검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남은 2개의 검을 가지지 못해 미련이 있는 카드 속 인물처럼
    상대방의 친절한 행동은 순수한 호감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이익을 위해 친절한 행동을 보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같은 직장이기 때문에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 수월한 업무 처리하기 위해 또는 정보를 얻는 등 내담자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익을 위해서 행동하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친절한 행동이 내담자님을 향한 호감으로 비춰질 수 도 있다는 것을 인지하면서도,
    원하는 이익을 위해서 오히려 이렇게 상황이 흘러가도록 의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내담자님 입장에서는 친절한 행동 때문에 상대방에게 호감이 생기더라도
    시간을 가지고 상대방을 지켜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2024-11-19 14:29

    소드7번 카드가 나와있습니다.
    7번의 키워드 중에
    전략적인 접근 이라는 키워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현재 친절한 직원분도
    분명히 내담자분과 친해지고 싶거나,
    좀더 알아가고자 친근하게 대해준 부분이 있을것 같습니다 .
    다만 그 내면 깊은 속마음에는
    자신의 사리욕을 채울려는 욕망이 함께 내포가 되어있는 부분도
    카드로 보여집니다.
    그분의 친절함은 내담자과 더욱 친해질 목적이겠지만,
    친절함 속에는 그사람의 알수없는 속내도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
    지금의 사이는 유지 하시되
    그 사람의 말을 모두 믿는게 아닌
    객관화 해서 내가 다치지 않는 선에서
    사이를 유지하는 부분도
    분명히 중요해보입니다.


  • 2024-11-27 13:22

    소드 7이 나왔습니다.
    소드는 이성,논리를 의미하는데요, 상대방은 감정적으로 움직이기보다는 이성적으로 움직이는 사람으로 보이네요. 생각하고 계획하고 접근했다고 볼 수 있어요.
    칼이 7개입니다. 생각이 많아져 자가당착에 빠지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자기 생각대로 한다면 내담자님이 넘어올거라고 생각할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내담자님에게서 가져오고 싶은 무언가가 있어 보이기도 해요. 호감을 보여주는 모습이 다가 아니라는 사실을 아시고 조금 거리를 두다보면 그 사람의 실체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 2023-12-08 23:45

    음... 카드만 보며는 부정적인거 같네요. 상대방이 7개의 칼 중 5개를 몰래 조심스레 가져가며 뒤를 돌아보아서 남은 칼을 보며 아쉬워하는 거 같아요. 이걸로 보아 상대방은 내담자님에게서 이득을 취하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2023-12-13 00:35

    내담자님이 아니라 다른 콩고물에 관심이 있는것 같아요. 투자 권유라던지, 내담자님의 실적을 빼앗아간다던지 등의 배신을 할 것 같아요. 주의해야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거리를 두시고, 경계하시는걸 권유드려요. 속내를 파악할 때까지는 긴장을 놓치시면 안됩니다!


  • 2025-01-28 18:00

    안녕하세요, 내담자님.

    카드를 보니 왠지 무엇인가 훔쳐가는 것처럼 보이지요?
    유독 친절하게 구는 것은 내담자님께 뭔가를 얻고자하기 때문으로 보여요.
    혹은 이렇게 친절하게 굴면서 내담자님을 소위 말해 꼬시다가
    나는 그런 적 없는데 너는 왜 혼자 그렇게 생각하냐며
    니가 이상하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요.
    내담자님께 호감이라는 감정을 보이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무언가 본인이 이익을 볼 수 있을지 손익을 따지기도 합니다.
    혹시 이분이 접근하셔서 은근히 아이디어를 얻어가거나
    또는 질문자님의 프로젝트에 은근슬쩍 숟가락을 얹거나 한 적은 없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