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묘묘의 타로강의 사이트 - 나다운클래스

타로 실전 과제

타로 리딩 연습 #3

조회 : 513
등록일 : 2023-11-03 00:00
작성자 : 나다운클래스
내담자가 직접 대화하는 상황이 아니다보니 내담자의 주파수를 받은 것이 아니고
여러분이 아닌 제가 임의로 뽑은 카드이다보니 당연히 정답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직관에 의지해서 편하게 카드 해석을 해보세요!

이번 질문은 원카드 리딩입니다
무엇보다 원카드 리딩을 많이 하시길 바랄게요

[질문]

"직장에서 저에게만 유독 친절한 사람이 있어요. 그 사람은 저에게 호감이 있는걸까요? 그 사람의 속마음이 궁금해요"

원카드 리딩: 상대방 속마음

전체 4

  • 2024-05-05 14:46

    세븐 소드는 사기, 속임수 등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림에 나온 것처럼 남의 칼을 몰래 훔치며 조심스레 움직이지요 상대방은 내담자님의 어떤 것을 얻고자 일부러 접근했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내담자님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ㅎㅎ


  • 2024-05-07 00:45

    그 분의 친절한 태도가 고맙고 반가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의문이 드실수 있을 것 같아요.
    카드에서는 위험하게 칼날을 잡고 누군가의 시선을 의식하는 듯 까치발을 한 채 도주하는 남자가 나온 세븐소드가 나왔네요.
    홀로 은밀하게 계획을 세운 듯한 인상이 두드러져 보이는데요.
    그 분의 성향이 마치 외톨이 늑대같다고 묘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 일을 혼자서 처리하는게 효율적이고 편하다고 생각하는 타입일 수 있는데 그런 태도가 조직에서는 긍정적인 반응과 성과로 돌아오지 못할 가능성이 크죠.
    숨겨진 의도가 진실되고 당당하지는 않다는 의미가 더 크게 읽혀집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접근할 수 있으니 이성적인 태도로 경계하고 관찰하시는게 안전할 것 같아요.
    내담자분의 업무와 관련된 부분에서 그분이 이익을 취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거나 ,
    평소 내담자분께서 친절하고 긍정적인 태도로 그분을 편견없이 대하셨다면
    사소한 부분들까지 조금 더 신경쓰셔서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태도로 거리를 두고 살펴보라는 신호라 보여집니다.
    평소 그분의 태도가 업무적으로 책임을 회피하는 일이 있었다거나 , 직원들 사이에서 사교적이지 않고 이기적인 선택을 하는 편이라면
    내담자분께만 유독 친절을 베푼다는 것이 긍정적이고 순수한 호감이라고 확신하기 어려우니 시간을 두고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12-08 23:45

    음... 카드만 보며는 부정적인거 같네요. 상대방이 7개의 칼 중 5개를 몰래 조심스레 가져가며 뒤를 돌아보아서 남은 칼을 보며 아쉬워하는 거 같아요. 이걸로 보아 상대방은 내담자님에게서 이득을 취하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2023-12-13 00:35

    내담자님이 아니라 다른 콩고물에 관심이 있는것 같아요. 투자 권유라던지, 내담자님의 실적을 빼앗아간다던지 등의 배신을 할 것 같아요. 주의해야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거리를 두시고, 경계하시는걸 권유드려요. 속내를 파악할 때까지는 긴장을 놓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