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묘묘의 타로강의 사이트 - 나다운클래스

타로 실전 과제

타로 리딩 연습 #1

조회 : 378
등록일 : 2023-11-01 00:00
작성자 : 나다운클래스
[질문]

“제가 와이프 몰래 주식을 했어요. 저평가된 상태라 무조건 오른다고 추천을 받은 종목인데 지금 반토막이 났어요. 이건 그런데 분명히 오를거란 확신이 있거든요. 근데 반이나 빠지고 나니까 답답하기도 하고 혹시 더 떨어지면 어쩌나 너무 심란해요. 분명히 저평가되고 있는것은 확실한데 작전세력이 끼어든건지 계속 빠지고 있거든요? 이 주식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내담자는 주식의 향후 전망에 대한 질문을 가지고 왔습니다
어떻게 대응하실지에 대해 작성해 주세요
필요하시면 직접 타로카드를 뽑고 작성해 주셔도 좋습니다
전체 3

  • 2023-12-08 23:35

    정말로 초조하시겠어요. 저도 그런 비슷한 느낌을 알고있으니 더욱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주식이 어떻게되는지는 여러사람의 기운이 담겨있다보니 타로로는 도움이 될 수 없어 어려울 거 같네요... 그 대신에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지 조언카드를 한번 뽑아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한 장 뽑아보시겠어요? 이카드는 The Lovers 라는 카드네요. 음... 이 카드가 말해주는 것은 주변에 내담자님의 마음을 잘이해할수 있으며 같이 고민할수 있는 분과 대화를 해보라고 하네요. 그러니 한번 주변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2024-05-05 14:42

    많이 답답하시죠? 저도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런데 주식이나 부동산 같은 경우 여러 조직과 사람들이 관련되어 있다 보니 운이 매우 유동적으로 변해서 제가 도움을 드리기가 쉽지 않을 듯 합니다 우선 조언점을 얻기 위해 카드를 뽑아 보겠습니다. 셔플 할 동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석 장 뽑아주세요 ㅎㅎ 퀸 컵, 세븐 완드, 데빌이 나왔군요 과거 저평가된 것이 분명하다고 기대에 부풀어 투자를 하셨으나 현재 많이 힘드신 것으로 보입니다 미래는 악마가 나와서 더 늦기 전에 다른 분들과 상담이 필요하다고 읽히네요 한 장 더 뽑아주세요 ㅎㅎ 세 개의 동전 카드가 나왔군요 이것은 세 명이서 건물을 같이 짓는 모습이지요 힘드시겠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주변 사람들, 전문가들의 협조를 구해보세요 내담자님의 앞날이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 2024-05-07 00:07

    많이 초조하고 답답하시겠어요.
    와이프분 몰래 결정하신 거라 더 큰 심적부담이 있으셔서 스트레스가 심한 상태이신것 같아요.
    세 장의 카드를 뽑아봤습니다.
    현재 내담자분의 심리상태로는 나인소드 불면증카드가 나왔는데요.
    걱정과 불안으로 불면의 밤을 보내고 계신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나인소드카드는 두려움과 의심에 사로잡힌 내면을 의미하는데요 .
    벌어질 일들에 대한 상상의 나래로 양손을 얼굴에 묻고 힘들어하고 있지만 침실의 풍경은 그렇지 않아요.
    장미가 그려진 화려한 이불은 내면의 불안을 잠재울 현실이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걱정을 멈추고 마음의 안정을 찾으라고 말해주고 있어요.
    그것에 힘을 실어줄 두번째 카드인 투펜타클 카드는 한 남자가 양손에 동전 두개를 들고 저글링을 하고 있는데요 .
    긴장을 풀고 유연하게 대처하라고 말해주고 있어요.
    저글링하는 젊은남자의 태도처럼 불안감에서 한발짝 물러나 마음의 여유를 가지라는 조언의 의미로 읽혀집니다.
    마지막 퀸완드가 결과카드로 나왔는데요.
    퀀 완드는 완드의 불의 속성과 여왕의 물의 속성이 더해져 내면을 향한 집중이 결합되는 에너지입니다.
    모든 상황에서 긍정적인 부분을 찾는 그녀의 에너지와 영향력으로 주식의 결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결과를 가져올거라 읽혀집니다.
    답답하고 심란한 마음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확신을 갖고 긍정의 힘을 더 크게 키워가면서
    흔들리지않는 태도로 자신의 직관과 선택을 믿으신다면 좋은결과를 보실수 있을거라고 카드는 말해주고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전에 호흡을 가다듬고 “나는 나의 선택과 확신을 믿는다는 긍정확언을 하시는것도 불면에 도움이 되실거에요.” 확신하셨던 것보다 더 큰 행운과 기쁨이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